인간의조건 허경환의 김희선 팬인증!!

|

인간의조건 '권장칼로리 지키기'편에서 허경환의 집이 공개 됐어요~!! 새집인데 깔끔하고 아기자기 하네요.ㅎ 저도 저런 집으로 이사가고 싶네요. 돈 많이 많이 벌어야 겠어요.


호텔식 인테리어라고 하네요.ㅋ 데코형 에어컨과 쇼파, 그리고 빨강, 파랑 쿠션이 보이네요. 거실에 의외로 티비가 없어요ㅡ.ㅡ




침실과 드레스룸도 공개했습니다. 아늑하게 되어있고, 불규칙한 연예인들의 침실답게 블라인드가 잘 되어 있어요. 드레스룸도 깔끔하게 옷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화장품들...오... 피부미남은 역시 잘 가꾸어야 하나봐요.ㅎㅎ



그리고 앨범공개!! 본인 사진은 안보여주고, 김희선씨 사진만 잔뜩 보여주네요.ㅋ 김희선 정말 90년대 후반, 2000년 초반 최고였죠. 예전에 봤던 미스터Q, 토마토 이런 드라마가 생각나네요. 지금 화신에서 나오는 미모도 장난 아니죠.ㅎㅎ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