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나혼자산다!!

|


홍진호가 나혼자산다에?ㅋ

노홍철과의 인연이 이렇게나?

콩형이 이제 유명해지나 봅니다.

지니어스 이후로 이제는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는

전 프로게이머, 전 감독, 현 방송인 홍진호 입니다.



얼마전에 F4경기를 가졌죠.

홍진호 기획인줄은 몰랐어요.ㅋ

전 KTF선수들이 모여서

홍진호, 강민, 이병민, 박정석이 경기를 했었죠!!



아담한 원룸에 사는

역시 동네형!!



아침일과:

눈뜨고 물먹고,

커피마시면서 스타 한판.ㅋㅋㅋ

내 모습을 보는듯하다.ㅋㅋㅋ



스스로 삶이 무미건조하다고.ㅎㅎㅎ


발음관련해서 책도 읽네요^^



그리고 꾸준히 운동해주는ㅋ

양말센스.ㅋㅋㅋㅋㅋ

고시식당처럼 뷔페식당이 있네요.

모든건 집근처에.ㅋㅋ






김희철, 이두희, 임요환과 약속!!

그것도 집 근처로.ㅋㅋ









동네술집에서 김희철, 이두희와^^





3연벙이 훗날까지 이렇게 홍진호를 괴롭힐줄.ㅋㅋㅋ

임요환이 인간이라면 3번은 안할줄 알았는데.ㅋㅋㅋ





김가연 두둥!!

여보~ㅎㅎㅎㅎ

임요환 김가연은 부부구나.ㅎㅎㅎ

홍진호 말이 더 웃기다.ㅋ

누나 너무 좋은데..

만나긴 좀.ㅋㅋ

그래도 프로게이머 생활 다 이해해준다고.

임요환은 포커플레이어로 전향!!

우리어마한테도 김가연은 살림 잘한다고 아는걸 보면

대외적으로 좋은 이미지 이신듯^^









나름 생각하게 하는 부분.

미래에 대한 불안감은 없는지?

역시 뭘해도 잘해야 된다.

게임만 하던 취준생은 평범한 직장인이 됐고

홍진호는 자신이 원하던 프리랜서의 삶을 시작하고 있다.

불안감은 없다.

그렇다고 안정적이지 않다.

실패를 받아들이며 경험하겠다.













20대엔 게임만 했고,

30대엔 새로운 삶을 사는 홍진호 앞마당 라이프!!

나혼자산다에 자주 출연해 줬으면 좋겠다.ㅎㅎㅎㅎㅎ

좋아 가는거야~!!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