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성신여대~ 개리완전 부럽당!!ㅎㅎ

|


런닝맨 대학교끼리 배로 한강도하 게임을 했습니다.

개리는 구하라를 뽑았고,

구하라가 다니는 성신여대 학생들과 편을 먹었어요.

이름표떼기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재밌네요.

목표를 향해 가는 레이스는 무한도전, 런닝맨이 갑!

일베고 뭐고 성신여대 학생들이 정말 눈에 띄네요.

이예나 학생 정말 이쁘네요.ㅎㅎㅎㅎㅎ 


승부는 의외로 싱겁게 끝났어요.

가장 약한재료로 평가 받은 비닐봉지와 이불 팀이 2위와 1위를 차지했어요.

송개 커플, 월요커플 송지효 강개리가 다해먹네.ㅎㅎㅎ

김종국 진짜 뭐하나..지석진은 패트병으로.ㅎㅎㅎ

하하는 노질 못하게 대야 망망망..ㅋㅋ

광수는 풍선으로 진짜 최선을 다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신여대 도서관에서 탐문중.ㅎㅎㅎ




강개리 3행시!!

강개리 오빠!

리본으로 묶어서 데려갈 거에요.ㅎㅎㅎ









사전미션에서 꼴지해서 비닐 당첨!!ㅎㅎㅎㅎㅎ






초반순위였는데.ㅋㅋㅋ

결국 이대로 건국대가 1등, 성신여대 2등

3등만 고려대가 따라잡음.ㅋㅋㅋ







성신여대팀은 비닐 가운데로 쏠려서,

스킨십도 장난아님.ㅋㅋㅋ








갖고싶다 강개리!!

성신여대 왜캐 미녀 많죠?ㅋㅋ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