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꽃무늬 블라우스, 제시카 배꼽, 유리 뱃살~ 라디오스타★

|


라디오스타에 지금은 연애시대~

소녀시대가 떴다.

소녀시대 5/9

태연, 제시카, 유리, 써니, 티파니

진짜 블링블링 하네요.

이 소녀들이 벌써 26살이에요.

89년생들이 제일 많으니깐.

이제 정말 숙녀시대네요




물오른 미모 티파니~~ㅎㅎㅎ

몸무게 제일 많이 나가는데 48킬로라네.

실제 보면 진짜 말랐겠지.


규현, 서현 키스♥



소녀시대 각선미만 봐도 봄이 온것 같아요.

유리는 망사, 제시카는 배꼽이 살짝 보이는 블라우스,

역시 최고는 검정반바지에 꽃무늬 블라우스 입은 티퐈니~ 티빠~ 파니파니~♥


이거 여자친구 사주고 싶다!ㅎㅎ



블링블링 제시카 셔츠,

저 귀걸이도 좀 신기하네~ㅎㅎ

진짜 트렌디는 제시카에서 부터~ㅎㅎ

소개팅패션은 태연, 티파니에게~ㅎㅎ


봄이왔어요~ㅎㅎ






살짝 보이는 제시카 배꼽,

그리고 유리의 뱃살ㅎㅎㅎ

이건 정말 뱃살도 아니지만.ㅎㅎㅎㅎ



라디오스타 소녀시대 편 꼭 보길^_^

맥모란 블로그에서는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많은 리뷰를 볼 수 있어요~ㅎ

아이폰5, 갤럭시에서 최적화 되있습니다(뻥~ㅋㅋㅋ)


And